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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 등록자명
    변문경
  • 부서명
    정보화담당관
  • 조회수
    3,614
  • 등록일자
    2008-06-02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환경부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경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일자] : 2008년 6월 13일

[변경사유] : 불공정한 조항과 애매하게 규정된 사항에 대해 개선하기 위함 


[주요 변경 내용]

  ○ 약관의 효력과 변경에 관한 사항

    - 약관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 공지 및 개별통지 하도록 하고,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이 탈퇴할 수 있도록 함

  ○ 회원가입 조건 및 이용 제한에 관한 사항

    - 회원가입은 실명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약관에 위배되어 회원자격이 제한될 경우 사전 고지

       및 소명기회를 주는 등 시정절차를 마련

  ○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관한 사항

    -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사전 공지한 후,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도록 함

    - 운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 및 홍보물을 회원들에게 발송 가능토록 함

  ○ 게시물 관리 및 저작권에 관한 사항

    -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등록거부 할 수 있는 경우와 사이트 정보에 대한 저작권

       보호 및 침해에 대한 사항을 명시

  ○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에 관한 사항

    - 웹 사이트의 고의 및 중대한 과실 또는 범죄행위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도록 함

    - 또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이용자의 고의, 실수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도록 명시

 

첨부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전체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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