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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화학교실 홈페이지 보완 운영 용역입찰 공고(긴급)
  • 등록자명
    박재덕
  • 부서명
    운영지원과
  • 조회수
    3,612
  • 등록일자
    2008-04-23

◎ 환경부 공고 제2008-12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어린이 화학교실 홈페이지 보완․운영

나. 용역 내용

  ○ 어린이 화학교실 홈페이지 개선

   ○ 어린이 화학교실 신규콘텐츠 개발

   ○ 어린이 위해성 정보시스템(CHRIS) 구축

   ○ 어린이 화학교실 홈페이지 운영

      ※ 자세한 용역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8개월

 라. 기초가격 : 250백만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아래에 모두 해당하는 자로서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본 사업내용과 관련이 있는 사업을 추진한 경험이 있는 사업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제 24조 및「동법 시행령」제17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의 신고를 필한 자

   - 유사한 환경관련 콘텐츠 개발 및 사이트를 구축 경험과 정보 인프라를 보유한 자

     ※ 컨소시엄인 경우 : 3개 업체 이내로 제한되며, 그 중 하나 이상의 업체가 상기조건을 충족할 것

3. 입찰 및 계약방법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낙찰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재경부 회계예규2200.04-158-2, 2007.10.12)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부터 우선협상 실시

4. 입찰일정

  가.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2008년 4월 29일(화) 14:00, 환경보건정책과(624호)

  나.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08년 5월 6일(화) 18:00, 운영지원과(614호)

  다. 사업자선정 일시 및 장소 : 추후 입찰일정 통보 예정

5.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다.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및 기타 자격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보증보험증권 가능)

  아. 제안서 및 요약서 10부

  자. 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3장

  차. 가격제안서 1부(밀봉제출)

  카.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공동수급인 경우에 한함)

    ※ 나, 다, 라 항목은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에게도 적용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동 보증금의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입찰등록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추가자료 요청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가 짐(제안서 검토 후 추후 통보)

  라.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

9.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 적격심사 세부기준,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서 작성요령은 과업 설명 시 비치할 것이니 열람하시기 바람

10.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적격심사세부기준,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제안서작성요령,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용역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내에 소정의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라. 제안서는 입찰시 사업책임자(임원급)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마. 공동수급인 경우에는 공동수급 협정서 및 합의각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등을 첨부하여야 함

  바. 본 입찰은 우편입찰을 허용하지 않음

  사.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이 경우 구체적인 시행방안을 제시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제반비용은 제안자 부담임

  아.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자.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하청 또는 재하청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차.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카. 본 입찰에 따른 계약체결 및 대가지급 등의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하여 전자적으로 진행하여야 하므로 입찰참가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계약체결이 가능하도록 조건을 갖추어야 함

  타.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부 환경보건정책과(☎ 02-2110-6969) 또는 운영지원과(☎02-2110-6595)로 문의하시기 바람



                                            2008년 4월 23일

 

                     환 경 부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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