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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사업 입찰공고(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및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홍보 대행사업)
  • 등록자명
    문정호
  • 부서명
    총무과
  • 조회수
    6,618
  • 등록일자
    2006-07-10
 

환경부공고 제 2006-222호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및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홍보 대행사업 공고문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및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홍보 대행” 용역추진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2006년7월21일  18:00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명 :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및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홍보 대행용역

 나. 용역범위

  ○ 생물자원 홍보 종합계획 수립

   - 생물자원보전의 중요성에 대한 중장기 홍보의 방향성 설정(홍보 로드맵 수립)을 위한 기획

      컨설팅 수행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2005~2014)과 연계하여 홍보방향, 홍보내용, 홍보일정, 소요

      예산 등 향후 10년간 종합계획 작성

   - 생물자원 보전과 관련한 상황분석을 위한 사전조사 실시

     ․해외사례 등 조사, 국민․전문가․언론 등 각 분야별 인식실태 파악을 위한 정량 또는 정성 조사

      시행

   - 중장기 홍보전략(로드맵) 제시

     ․홍보과제 및 홍보 전략방향, 홍보대상별 핵심 메시지(키 메시지) 및 홍보실행 프로그램 제시

  ○ '06년도 기획홍보(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관련 홍보물

      제작

   - 학생․일반인(군인) 대상 교육용 동영상 제작

     ․‘생물자원의 중요성 및 보호의식 고취’를 주제로 약 30분 길이의 교육용 동영상 제작

   - 매체광고용 홍보 동영상 제작

     ․TV광고, 전광판 송출 등 다양한 매체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약 40초 길이의 홍보동영상 제작

     ․주제는 CITES불법거래 예방,멸종위기종 보호,야생동물밀렵․밀거래 방지(주제별로 각각 제작)

     ․제작편수는 협상 결과에 따라 가감

   - Daum, Naver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 광고를 위한 Banner (또는 Flash) 제작

     ․홍보효과 및 비용을 비교하여 배너 또는 플래쉬 중 효율적인 매체로 제작

     ․주제는 멸종위기종 보호,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로 하여 주제별로 1편씩 제작

   -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홍보책자 발간

     ․생물자원보전종합대책 및 환경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자연환경 보전 사항에 대한 국․영문 홍보

      책자 발간

     ․내용 및 분량(페이지수, 발간부수), 편집방향 등 세부적인 사항은 감독관과 협의 후 제작

   - 기타 홍보물 제작

     ․CITES 불법거래 예방과 관련한 리플렛 및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를 주제로 한 포스터

      제작 및 배포

     ․시내버스 부착광고용 홍보물 제작

     ․홍보계획 확정에 따라 추가로 필요한 홍보물

  ○ '06년 기획홍보 실행

   - 공중파를 통한 홍보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와 관련하여 YTN, KTV 등 방송을 통한 광고 실시

     ․CITES 불법거래 예방과 관련하여 라디오를 통한 홍보 추진

   - 인터넷을 통한 홍보 실시

     ․Daum, Naver 등 대형 포털사이트에 배너 또는 플래쉬를 이용한 홍보 추진

     ․홍보 주제는 멸종위기종 보호,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2가지로 하여 각각 추진

   - 교통수단을 통한 홍보 실시

     ․지하철 및 철도(KTX, 새마을호)에 설치된 차내 방송시스템을 이용한 송출, 시내버스 부착

      광고 실시

     ․지하철 역사내 동영상 광고판을 이용한 홍보

     ․주제는 멸종위기종 보호,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방지 2가지로 추진

   - 전광판 광고 및 외부 기고 등

     ․국정홍보처, 지자체, 한국도로공사 등에서 운영하는 전광판을 활용한 홍보방안 강구

     ․반상회보 삽입, 보도자료 배포 등

   - 생물자원의 중요성을 교과내용에 반영시킬 수 있는 방안 강구

   - 기타 효율적인 홍보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홍보방안

    ※ 과업내용 중 '06년 기획홍보 관련 홍보물 제작 및 기획홍보 실행과 관련한 사항은 협상

        결과 및 계약조건에 따라 변경 가능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70일

 라. 제안요청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6년 7월 12일(수) 14:00

  ○ 장소 : 환경부 자연자원과(7층 729호)

 마. 입찰참가등록(제안서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마감일시 : 2006년 7월 21일(금) 18:00

  ○ 장    소 : 환경부 총무과 용도계(614호)

 바. 사업규모 :40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자

   - 홍보 컨설팅과 기획홍보 실행의 동시추진이 가능한 종합홍보대행업체로서, 최근 3년간 중앙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정부산하기관 및 국․공립연구기관에서 규모가 1억원 이상인 홍보

      업무를 대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 제안사는 기본 요구조건 충족을 위하여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입찰 등의 절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하청은 불가함

   - 양자가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 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합의계약(협정)서를

      제안서 제출시 필히 포함


3. 입찰 및 계약방법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낙찰자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입찰참가

                                   업체에 용역수행계획서와 가격제안서를 제출토록 하여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점수

                          합계 70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하여 협상을 실시하고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 입찰참가 업체가 5개를 초과할 경우 사전심의를 통하여 협상적격자를 5개 이내로

      선정한 후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 등 평가를 거쳐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4.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용역실적증명서 사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마.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제안서 10부

 사. 가격제안서 1부(밀봉하여 제출)

 아. 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2장

 아. 컨소시엄인 경우

  ○ 공동수급협정서 1부

  ○ 합의각서 1부

  ○ 컨소시엄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컨소시엄 구성원의 경우 동일 과제의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5.기타 

   가. 본 용역에 소요되는 경비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3조

           의 규정에 의거 사후원가 계산 조건부 사항이며, 과업수행자는 전문성과 공정성을 갖춘 원가

        계산 용역기관에 사후원가계산을 의뢰하여 계약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출

        증빙서류를 제출받아 사후 정산을 실시하여야 함.

  나.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환경부 자연자원과(02-2110-6762)나 총무과(02-2110-

        659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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