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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공고 제2012-300호
우리부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기록물 정리요원) 채용을 위한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12. 5. 30.
환 경 부 장 관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담 당 업 무 |
근무부서 |
기록물 관리 (기간제근로자) |
1명 |
ㅇ기록물 인수, 이관, 폐기 보조 - 기록물 박스포장, 목록별 서가배치 등 ㅇ기록물 세종시 이전 및 기타 사무 보조 |
환경부 운영지원과 |
ㅇ 보 수: 월 1,225,200원
* 환경부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보수기준에 따름
ㅇ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12.12.31
* 계약만료시 인력운영 여건 및 근무실적 등에 따라 계약 연장 가능
ㅇ 근무시간: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ㅇ 후생복지: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ㅇ 근 무 지: 환경부 운영지원과
* 현재 경기도 과천시 소재, '12.12월말 세종시 이전 예정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서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ㅇ 연령: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1994.12.31이전 출생자)
ㅇ 전산업무(워드프로세서, 엑셀, 파워포인트 등) 가능한 자
ㅇ 기록물관리 전공자, 장애인 및 2012년 12월말 이후 세종시 청사에서 근무가능한 자 우대
ㅇ 1차 시험: 서류전형
-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 응시자격 요건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부적격 여부 결정
-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결정
ㅇ 2차 시험: 면접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하여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심사하여 우수자 선발
ㅇ 접수방법: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
- 방문접수는 평일 근무시간(09:00~18:00) 내에만 가능
-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투에 "기록물정리요원 채용 응시원서 재중"이라고 반드시 표기
ㅇ 접수장소: 환경부 운영지원과(정부과천청사 5동 617호)
- 주소: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환경부 운영지원과(우: 427-729)
- 연락처: 전화 (02)2110-6565, FAX (02)504-9280
원서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면접시험 |
최종합격자발표 |
'12. 5.30(수) ∼ '12. 6.8(금) |
'12. 6.11(월) |
'12. 6. 14(목) |
'12. 6. 15(금) |
* 서류전형 및 최종합격자는 환경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ㅇ 응시원서(별첨 서식 제1호) 및 자기소개서(별첨 서식 제2호) 1부
ㅇ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주민등록 초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본) 1부
ㅇ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ㅇ 부정한 목적으로 시험에 관한 제출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변조하거나 허위기재 한 경우에는 당해 시험의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ㅇ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ㅇ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ㅇ 시험결과 채용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상세한 내용은 환경부 운영지원과(☏02-2110-65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