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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사업 입찰 사전예고(환경부 홈페이지 기능 개선사업)

    1. 사업명 :  환경부 홈페이지 기능 개선사업

    2.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간

    3. 기초가격 : 70백만원(부가세 포함)

    4. 계약방식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평가점수 80점, 가격평가점수 20점을 만점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70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부터 우선 협상 실시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시스템통합사업)의

    신고를 필한 자

    6. 주요 과업내용

    국민참여 강화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

    환경정책 홍보강화를 위한 방안 마련

    - 환경부뉴스, 핫이슈 내용, 홍보 동영상 등 다양하게 환경정책을 홍보할 수 있도록 방안 마련

    기존 홈페이지의 정보 재설계를 통해 사용편의성 중심으로 기능 강화

    - 사용자 중심의 정보 설계로 홈페이지 활용성 제고

    - 검색기능 보완 및 사용자 편의기능 강화

    기존 보유한 기능들에 대한 활용 방안 강구

    개인정보보호 방안 마련 및 웹접근성 표준 준수

    7.  입찰공고 예정일 : 2006년 9월 초순

    8.  담당자 : 환경부 정보화담당관실 변문경(☎02-2110-6650)

    ※ 본 사전예고는 입찰공고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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